코로나 백신2차접종 및 PCR검사 안내
페이지 정보
본문
* 당일 행사에 참여시 필수요건 (택일)
1. 2차 접종 완료 증빙 (택일)
(3월 13일 이전까지 백신2차접종을 모두 맞은 경우)
- 백신접종확인 QR코드 ( COOV, 카카오톡, 네이버, PASS ) - 사용법을 숙지하여 참석 바랍니다
- 종이증명서 ( 예방접종현장, 주민센터에서 발급가능 )
- 신분증 뒷면에 부착하는 스티커 (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요청)
2. PCR 검사 음성판정 증빙자료 (택일)
(1차 접종자도 포함, 행사 2일전(48시간)까지만 유효 3월 25일, 26일)
- 음성판정 문자메세지와 신분증
- 음성판정증명서와 신분증
위 사항을 위반하거나 거짓으로 작성·제출하여참가할 경우, 해당 선수는 참가가 취소될 수 있고 사항에 따라 필요시 법적조치(손해배상 및 구상권 청구)를 받을 수 있음
3년만에 열리는 제21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가 안전한 행사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또한 참가자 여러분의 많은 이해와 양해를 바라며 원활한 대회를 위해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※ 대회 상황에 따라 참가 규정은 달라 질 수 있습니다.
- 이전글제 21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 취소 알림 22.02.24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